• Counter
  • 전체 : 115,292,540
    오늘 : 24
    어제 : 0

    오작교
    2015.11.13 14:52

    비가 내리는 오후입니다.

    가을비치고는 제법 주룩주룩 내리고 있군요.

    긴~~ 여행을 다녀온 듯한 마음을 이 비로 추스려봅니다.

     

    '춥다'는 표현이 자연스러울 만큼 기온이 떨어졌습니다.

    애처로이 매달려 있던 나뭇잎들이 이 비바람을 견디지 못하고

    떨어져 딩구는 모습을 바라보면서 매년 가을이 떠날 즈음이면

    겪는 쓸쓸함과 애처로움을 함께 느낍니다.

     

    가을과의 이별연습을 해야겠어요.

    매번 하는 이별이지만 가을과의 이별은

    왜 이리도 낯설게만 느껴지는지 모릅니다.

     

    춥습니다.!!

    • 글자 색
    • 글자 배경색
    • 미리 보기
      Caption
      TD TD TD
      TD TD TD
      TD TD TD

    글을 쓰기 시작한지 1시간이 지났습니다. 마지막 저장 시간은 10분 전 입니다.

    [0]

    그림


    동영상

        문서 첨부 제한 : 0Byte/ 2.00MB
        파일 용량 제한 : 20.0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        XE L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