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.05.04 11:46
휴대폰 속에 젖은 목소리라도 듣고
싶어지는 사람.
그런 사람 하나 갖고 산다면
하고 오작교님 덕분에
잠시 젖어 봅니다.
희망이 꽉찬 오월이 설레임으로
다가 왔네요.
오작교님도 안녕하시죠??
행복한 하루 되세요^^*
싶어지는 사람.
그런 사람 하나 갖고 산다면
하고 오작교님 덕분에
잠시 젖어 봅니다.
희망이 꽉찬 오월이 설레임으로
다가 왔네요.
오작교님도 안녕하시죠??
행복한 하루 되세요^^*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