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Counter
  • 전체 : 115,292,541
    오늘 : 25
    어제 : 0

    제인
    2007.06.13 07:29



    혹여 내마음이라도 알아줄까~~
    숨쥑이고 지켜보는 마음....
    몰라 주는 그 사람
    섭섭하긴 하여도....
    그래도 그 사랑 키워만 갑니다..
    내려 놓기 싫어서
    그 사랑이 눈물이라도
    아픔이 라도...
    늘 그렇케 지켜봅니다...

    살아가면서
    사랑하는 사람끼리 살수 있다면'''
    눈물을 찍으며 세지는 않을텐데'''
    그 아픔 그 눈물까지도
    마음 무너져 내립니다...

    오작교님..
    그냥 사랑한다고...
    고백하며 살수 있었으면 좋겠지요~~
    사랑한다고 표현하면서...

    그 사랑은 지킬수 없어도
    우리 만나 아끼고 정나누며
    사랑하며 오작교 홈 식구들의
    따스함을 나누어요~~

    만날날을 설레임으로 기다립니다...
    • 글자 색
    • 글자 배경색
    • 미리 보기
      Caption
      TD TD TD
      TD TD TD
      TD TD TD

    글을 쓰기 시작한지 1시간이 지났습니다. 마지막 저장 시간은 10분 전 입니다.

    [0]

    그림


    동영상

        문서 첨부 제한 : 0Byte/ 2.00MB
        파일 용량 제한 : 20.0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        XE L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