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6.06.18 11:30
돌나무님.
염려덕에 여행을 잘 다녀왔습니다.
좋은 것도 많이 보았는데
재미 난 이야기는 조금 미룹니다.
너무 빨리 오픈하면 그 재미가 덜 할 것 같아서요...
사실은 제가 게으름을 피우느라고 그럼니다.
염려덕에 여행을 잘 다녀왔습니다.
좋은 것도 많이 보았는데
재미 난 이야기는 조금 미룹니다.
너무 빨리 오픈하면 그 재미가 덜 할 것 같아서요...
사실은 제가 게으름을 피우느라고 그럼니다.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