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Counter
  • 전체 : 115,292,536
    오늘 : 20
    어제 : 0

    오작교
    2006.04.17 16:26
    an님.
    마자요. 무시카면 용가매지지요.
    이렇게 한글을 마구 무너뜨려도 되나????
    한글 신봉론자인 내가??

    an님과 초롱님에게 전염이 되어서 그렇습니다.
    그래서 이웃과 친구는 잘 사귀라고 했는데.....

    자료실-좋은 자료실에 가면 한자사전이 있습니다.
    저도 그곳에서 찾아서 알게 된 것이지요.
    모르는 것은 대충 넘어가지 못하는 성격 탓이라.....
    • 글자 색
    • 글자 배경색
    • 미리 보기
      Caption
      TD TD TD
      TD TD TD
      TD TD TD

    글을 쓰기 시작한지 1시간이 지났습니다. 마지막 저장 시간은 10분 전 입니다.

    [0]

    그림


    동영상

        문서 첨부 제한 : 0Byte/ 2.00MB
        파일 용량 제한 : 20.0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        XE L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