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6.04.14 18:14
울 감독님.
안뇽~~~~~??
주루륵 ~~ 하늘에서 빗방울이 떨어지네요~
흐르는 음악이 좋구영~
역쉬나~
감성을 촉촉히 적셔주는 빗소리가 참 좋으네욤~.
비를 무척이나 좋아하는~
울 사랑하는 Darling이랑~
죠오기~↑빗길을 함께 거닐고 시포~~~~~~랑~ㅎ
담에 비가 내리는 날~
한번 쫄라봐야~~~~~~~징~ㅎ
멋진 영상이랑~
아름다운글이랑 잘 쉬어 갑니당~ㅎ
편안한 밤 맞이 하세욤~알랴븅~~ㅎ 빵긋~ㅎ
안뇽~~~~~??
주루륵 ~~ 하늘에서 빗방울이 떨어지네요~
흐르는 음악이 좋구영~
역쉬나~
감성을 촉촉히 적셔주는 빗소리가 참 좋으네욤~.
비를 무척이나 좋아하는~
울 사랑하는 Darling이랑~
죠오기~↑빗길을 함께 거닐고 시포~~~~~~랑~ㅎ
담에 비가 내리는 날~
한번 쫄라봐야~~~~~~~징~ㅎ
멋진 영상이랑~
아름다운글이랑 잘 쉬어 갑니당~ㅎ
편안한 밤 맞이 하세욤~알랴븅~~ㅎ 빵긋~ㅎ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