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Counter
  • 전체 : 115,292,544
    오늘 : 28
    어제 : 0

    고운초롱
    2006.04.14 18:14
    울 감독님.
    안뇽~~~~~??
    주루륵 ~~ 하늘에서 빗방울이 떨어지네요~
    흐르는 음악이 좋구영~

    역쉬나~
    감성을 촉촉히 적셔주는 빗소리가 참 좋으네욤~.

    비를 무척이나 좋아하는~
    울 사랑하는 Darling이랑~
    죠오기~↑빗길을 함께 거닐고 시포~~~~~~랑~ㅎ

    담에 비가 내리는 날~
    한번 쫄라봐야~~~~~~~징~ㅎ

    멋진 영상이랑~
    아름다운글이랑 잘 쉬어 갑니당~ㅎ

    편안한 밤 맞이 하세욤~알랴븅~~ㅎ 빵긋~ㅎ
    • 글자 색
    • 글자 배경색
    • 미리 보기
      Caption
      TD TD TD
      TD TD TD
      TD TD TD

    글을 쓰기 시작한지 1시간이 지났습니다. 마지막 저장 시간은 10분 전 입니다.

    [0]

    그림


    동영상

        문서 첨부 제한 : 0Byte/ 2.00MB
        파일 용량 제한 : 20.0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        XE L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