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Counter
  • 전체 : 115,292,543
    오늘 : 27
    어제 : 0

    썬샤인
    2005.12.16 20:28
    고결하면서도 온화한 풍경과 함께
    시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,
    특히 오작교의홈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향한 시를 올리셨는데,
    읽어가면서 누구보다 오작교님이 이 시에서의 '그대' 가 아닐까
   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.

    어제 오늘,
    참으로 혼란스러운 날들이 이어졌고
    어리석은 우리네 인간들의 과욕때문이란 생각에 몹시 씁쓸한데
    올려주신 영상과 음악들으며 위안을 얻게되네요.
    • 글자 색
    • 글자 배경색
    • 미리 보기
      Caption
      TD TD TD
      TD TD TD
      TD TD TD

    글을 쓰기 시작한지 1시간이 지났습니다. 마지막 저장 시간은 10분 전 입니다.

    [0]

    그림


    동영상

        문서 첨부 제한 : 0Byte/ 2.00MB
        파일 용량 제한 : 20.0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        XE Login